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12월 3일 NBA 23/24 멤피스 vs 피닉스, 인디애나 vs 마이애미

멤피스 그리즐리스 vs 피닉스 선즈 at Footprint Center, Phoenix

- 데빈 부커의 복귀와 선즈의 승리 -

부커의 강력한 리턴

데빈 부커가 오른쪽 발목 부상에서 복귀하여 34점, 10리바운드, 7어시스트로 피닉스 선즈를 116-109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부커는 4쿼터 시작과 함께 성공한 3점 슛으로 팀의 리드를 확대했습니다. 부커는 자유투 라인에서 13번 모두 성공하는 등 경기에서 큰 역할을 했습니다.

선즈의 전략과 그리즐리스의 도전

선즈 감독 프랭크 보겔은 부커의 출전 여부를 경기 직전까지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부커는 결국 경기에서 가장 많은 37분을 뛰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반면, 그리즐리스는 자렌 잭슨 주니어, 데스몬드 베인 등 주요 선수들이 파울 문제로 인해 벤치에 앉아 있어야 했습니다. 잭슨 주니어는 효율적인 공격으로 37점을 기록했고, 베인은 4쿼터에만 20점을 올리며 팀의 추격전을 이끌었습니다.

경기의 결정적 순간

경기는 4쿼터에 부커의 활약과 함께 선즈가 그리즐리스를 따돌리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케빈 듀란트는 자유투 성공률에서 팀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그리즐리스는 경기 후반에 반격을 시도했지만, 선즈의 우세한 공격력과 방어 전략으로 인해 역전에 실패했습니다.

 

이 경기는 선즈의 강한 공격력과 팀워크, 그리고 부커의 리더십이 돋보인 경기로, 그리즐리스의 강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선즈가 승리를 거둔 중요한 순간이었습니다.

 

인디애나 페이서스 vs 마이매미 히트 at Kaseya Center, Miami

- 페이서스, 히트 상대로 역사적인 슈팅 쇼, 144-129 승리 -

페이서스의 역사적인 슈팅 성공률

인디애나 페이서스는 마이애미 히트와의 경기에서 NBA 역사상 가장 높은 슈팅 성공률을 보여주며 144-129로 승리했습니다. 특히, 두 번째 쿼터부터 마지막까지 무려 78%의 놀라운 슈팅 성공률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히트 상대로 가장 높은 슈팅 성공률로, 페이서스의 승리를 견인했습니다.

브라운과 토핀의 주도

부루스 브라운이 30점, 오비 토핀이 22점으로 팀의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페이서스는 골밑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이며, 경기 내내 히트를 압도했습니다.

히트의 아쉬운 수비와 반격

마이애미 히트의 지미 버틀러는 33점을 올렸지만 팀의 수비에서 빈틈을 보였고, 이는 페이서스의 공격적인 득점으로 이어졌습니다. 페이서스는 히트의 약점을 정확히 파고들며 경기를 지배했습니다.

 

이 경기는 페이서스가 강력한 공격력과 팀워크로 히트를 압도한 경기로, NBA 역사에 남을 만한 경기 중 하나로 기록되었습니다.

반응형